기사상세페이지

제8회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축제 개최

기사입력 2022.10.21 18: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제8회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축제 개최.jpg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10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정관읍 좌광천 일원에서 '제8회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지역의 랜드마크인 좌광천의 가치를 알리고 행복 도시를 구현하고자 마련된 이번 축제는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길놀이 퍼레이드 ▲기장 가족 걷기대회 ▲꽃축제 ▲플리마켓 등 친환경 체험행사를 비롯해 ▲사생대회 ▲백일장 ▲영어 스피치 대회 등 미래 꿈나무들의 숨겨둔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의 장도 마련돼 있다.

    축제 첫날인 22일 오후 1시 30분부터는 청소년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1318 할로할로 청소년 어울마당'이 '청소년이 주인공인 세상, 할로할로 왕국'이란 콘셉트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할로윈을 주제로 랜드마크 포토존, 길거리 버스킹, 진로·진학 체험, 공연 페스티벌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으며 래퍼 래원의 축하공연도 오후 8시 30분에 열릴 예정이다.

    둘째 날인 23일에는 지역 동아리의 다양한 프린지 공연과 오후 6시 30분부터는 초대 가수 이승환, 김태연 등이 출연하는 '정관 파워콘서트'가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축제 양일간 정관어린이도서관 앞 광장(윗골공원)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창의과학체험학습과 기장가족영어체험학습이 개최된다.

    관련 내용은 기장군 인재 양성과 교육기획팀(051-709-4332)으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