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21 강릉문화도시, 시나미展' 개최

기사입력 2021.12.09 18: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21 강릉문화도시, 시나미展' 개최.jpg

     

    '2021 강릉문화도시, 시나미展'이 12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강릉올림픽파크 하키센터 주경기장 2층에서 열린다.

    '시나미, 마카, 모예!'의 슬로건을 가지고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올 한 해 동안 문화도시를 중심으로 강릉 지역 곳곳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친 시민·활동가·예술가·기획자가 한자리에서 사업의 성과를 나눌 수 있는 전시행사로 구성된다.

    '2021 강릉문화도시, 시나미展'은 동네 어디에서나 접할 수 있는 문화도시의 현장을 재현하기 위해 시나미로, 마카로, 모예로 등 도로명 주소를 활용해 공간을 재구성했으며, 시민들은 골목길을 여유롭게 거닐 듯 문화도시 강릉의 오늘과 시민의 주체적 문화 활동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같은 장소에서 수준 높은 강릉의 공예·공방 문화를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특별전으로 공방도시 전시회가 마련돼 일상에서 빛나는 공방도시 강릉의 면모를 접할 수 있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전문 공예가의 작품으로 구성되는 '일상에서 빛나는 공예展','공예가의 방' 전시와 더불어 지역 기반의 다양한 공예가들이 참여하는 '공방도시 산책' 전시가 함께 기획돼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2021 강릉문화도시, 시나미展 전시장 입장을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상황에 따라 제한된 범위에서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