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 수강생 선착순 모집

기사입력 2024.05.07 14:5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 수강생 선착순 모집.jpg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5월 27일, 28일 이틀간 진행하는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전국적으로 소상공인 수가 400만을 넘었지만, 성공까지 이어지기는 쉽지 않다. 


    특히, 가장 많은 창업 업종 중 하나인 외식업의 경우 폐업률이 21%를 넘어 코로나 때보다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구는 창업자와 예비창업자들에게 체계적인 경영 관리기법과 마케팅 활용법 등 창업 비법을 전수해 창업 성공률을 높이고자 서울신용보증재단과 함께 아카데미를 마련했다.


    강의는 27일, 28일 이틀간 강서평생학습관 강의실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장동근 서울신용보증재단 경영지도사, 오앤이컨설팅 권영산 대표 등 창업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온라인 마케팅 ▲다양한 창업지원 제도 ▲상권분석 ▲세무·노무 등 창업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신청은 7일부터 21일까지 서울시 소상공인 아카데미 누리집(http://edu.seoulsbdc.or.kr)을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단, 35명 선착순 모집으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강서구 지역경제과(02-2600-5421)로 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