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드라이브인 야외영화 상영

기사입력 2020.05.21 22: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드라이브인 야외영화 상영.jpg

     

    함안군은 지역민들에게 문화생활 향유 기회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심리적 치유에 도움을 주고자 자동차 극장을 응용한 '드라이브인 야외영화 상영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상영예정일은 5월 29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으로 산인면 입곡군립공원 내 운동장에서 영상은 대형스크린을 통해, 대사는 차량 내 라디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는 자동차 극장 형식으로 진행된다.

    상영작은 라미란·김무열 주연의 '정직한 후보'로 4선에 도전하는 선거를 앞두고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과 그의 보좌관인 박희철(김무열)이 선거기간 동안 좌충우돌하는 에피소드를 그린 정치풍자 코미디물이다.

    함안군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번 상영회는 선착순 100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데 예약 방법은 28일까지 군 문화공보체육과로 전화(055-580-2303∼4)로 차량번호, 탑승 인원, 연락처 등을 알려주면 된다.

    군 관계자는 "많은 군민이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일상생활의 피로감과 문화생활에의 갈증이 누적돼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입곡군립공원의 아름다운 야경 아래 펼쳐지는 이번 무료 야외영화 상영회를 통해 가족·연인 간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