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30 (토)

  • 맑음속초19.6℃
  • 맑음24.4℃
  • 맑음철원24.7℃
  • 맑음동두천26.0℃
  • 맑음파주25.3℃
  • 맑음대관령21.6℃
  • 맑음백령도21.4℃
  • 맑음북강릉23.5℃
  • 맑음강릉25.7℃
  • 맑음동해19.3℃
  • 맑음서울26.2℃
  • 연무인천23.3℃
  • 맑음원주25.2℃
  • 맑음울릉도21.2℃
  • 맑음수원26.0℃
  • 맑음영월25.6℃
  • 맑음충주25.5℃
  • 구름많음서산25.6℃
  • 맑음울진19.0℃
  • 맑음청주25.9℃
  • 구름조금대전25.9℃
  • 맑음추풍령23.8℃
  • 맑음안동24.0℃
  • 맑음상주23.6℃
  • 구름많음포항21.5℃
  • 구름조금군산24.8℃
  • 구름많음대구24.4℃
  • 구름조금전주26.3℃
  • 흐림울산22.9℃
  • 흐림창원22.7℃
  • 구름많음광주24.0℃
  • 흐림부산23.3℃
  • 흐림통영23.7℃
  • 구름많음목포22.5℃
  • 흐림여수21.7℃
  • 흐림흑산도19.7℃
  • 흐림완도21.9℃
  • 구름많음고창24.6℃
  • 흐림순천22.2℃
  • 구름조금홍성(예)25.8℃
  • 흐림제주20.5℃
  • 흐림고산18.4℃
  • 흐림성산20.6℃
  • 흐림서귀포21.9℃
  • 흐림진주23.3℃
  • 맑음강화25.3℃
  • 맑음양평23.9℃
  • 맑음이천25.0℃
  • 맑음인제24.4℃
  • 맑음홍천24.6℃
  • 맑음태백23.9℃
  • 맑음정선군23.4℃
  • 맑음제천23.7℃
  • 맑음보은24.2℃
  • 구름조금천안25.2℃
  • 맑음보령25.1℃
  • 맑음부여25.2℃
  • 맑음금산25.3℃
  • 맑음25.2℃
  • 구름조금부안25.0℃
  • 구름많음임실24.6℃
  • 구름많음정읍25.2℃
  • 흐림남원23.3℃
  • 구름많음장수23.8℃
  • 구름많음고창군25.6℃
  • 구름많음영광군25.0℃
  • 흐림김해시24.3℃
  • 구름많음순창군23.3℃
  • 흐림북창원24.3℃
  • 구름많음양산시25.0℃
  • 흐림보성군23.1℃
  • 흐림강진군23.4℃
  • 흐림장흥23.2℃
  • 흐림해남22.7℃
  • 흐림고흥22.8℃
  • 흐림의령군23.4℃
  • 구름많음함양군23.6℃
  • 흐림광양시22.9℃
  • 흐림진도군22.4℃
  • 맑음봉화23.0℃
  • 맑음영주23.4℃
  • 맑음문경23.6℃
  • 맑음청송군25.3℃
  • 맑음영덕23.5℃
  • 맑음의성25.3℃
  • 맑음구미25.3℃
  • 구름많음영천24.7℃
  • 구름많음경주시24.9℃
  • 구름많음거창23.4℃
  • 흐림합천23.2℃
  • 흐림밀양23.5℃
  • 흐림산청23.5℃
  • 흐림거제22.7℃
  • 흐림남해21.8℃
기상청 제공
‘나는 SNS 마케팅으로 돈 번다’ 도서 출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나는 SNS 마케팅으로 돈 번다’ 도서 출간

‘나는 SNS 마케팅으로 돈 번다’ 도서 출간.jpg

 

SNS 마케팅 전문가 플랜스페이스 장종희 대표가 ‘나는 SNS 마케팅으로 돈 번다’를 출간했다.

플랜스페이스 장종희 대표는 온라인마케팅 업무로 18년의 경력을 갖춘 전문가다. E비즈니스 분야의 기획에서부터 창업까지 SNS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소상공인에서부터 대기업까지 최적화된 인터넷 마케팅 실무 과정을 제안하고 교육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신속한 대응과 전략 수립이 필요한 쇼핑몰 운영자와 스타트업 기업에게 최적의 웹 프로모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자문하고 있다. 도서 ‘나는 SNS 마케팅으로 돈 번다’는 SNS에 대한 기초 지식에부터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들을 담고 있어 SNS 마케팅이 필요한 실무자들에게 혜안을 주고 있다.

현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는 개인에서부터 기업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어 중요한 소통 채널로 인식되고 있다. 더 나아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지속가능한 매출을 확보하는데도 없어서는 안 될 마케팅 채널로 자리잡았다.

SNS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장종희 대표는 “이제 SNS는 사람의 또 다른 감각으로 이식되어 소통 이상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개인 및 기업 브랜드 창출, 고객 관계 강화, 상품 판로 개척 등 폭 넓게 활용된다”며 “누구나 SNS를 효과적으로 활용한다면 개인에게는 전문가 브랜드를, 기업에게는 매출 신장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SNS마케팅으로 돈 번다’ 도서의 주요 내용으로 ‘빅 데이터 시대의 효과적인 소비자 맞춤형 정보 전달 방법’, ‘노출, 검색 1위를 만드는 키워드 선정·활용 노하우’, ‘소비자와의 소통·재미·정보를 위한 스토리(Story)+텔링(Telling)의 법칙’,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를 담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